여러가지 이야기

Josh Groban ... Let Me Fall

리즈hk 2006. 7. 22. 20:52
Josh Groban ... Let Me Fall (from Cirque du Soleil) Let me fall 내가 추락하여 Let me climb 다시 오르게 하소서. There's a moment 두려움과 꿈들이 일치하지 않아 when fear and dreams must collide 충돌하게 될 때가 있지... Someone I am 내안의 누군가가 Is waiting for courage 용기를 기다리고 있소. The one I want 내가 원하는 누군가.. The one I will become 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 Will catch me 날 붙잡아 줄거요.. So let me fall 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If I must fall 내가 추락해야 한다면, I won't heed your warnings 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 I won't hear them 귀 기울이지 않을거요. Let me fall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If I fall 추락한다면, although phoenix may 불사조가 재생하거나 Or may not rise 재생하지 못한다 해도 I will dance so freely 난 아무에게나 매달려 Holding on to no one 자유롭게 춤을 출거요. You can hold me 당신도 추락하길 원한다면, only if you too will fall 날 잡아도 좋소. Away from all these 헛된 두려움과 속박으로부터 Useless fears and chains 벗어나기 위해.. Someone I am 내안의 누군가가 Is waiting for my courage 나의 용기를 기다리고 있소. The one I want 내가 원하는 누군가.. The one I will become 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 Will catch me 날 붙잡아 줄거요. So let me fall 그러니 나를 추락하게 하소서. If I must fall 내가 추락해야 한다면, I won't heed your warnings 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 I won't hear 귀 기울이지 않을거에요. Let me fall 나를 추락하게 하소서. If I fall 추락한다면, There's no reason 이런 완벽한 순간인 To miss this one chance 하나뿐인 기회를 This perfect moment 놓칠 이유가 없소. Just let me fall 나를 추락하게만 하소서.

'여러가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선희 / 비오는 거리에 서서  (0) 2006.08.27
행복이 깃드는 곳  (0) 2006.07.24
끝이 아니길 / 윤 도 현  (0) 2006.07.18
Speak Softly Love / Andy Williams  (0) 2006.07.10
기억속으로  (0) 2006.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