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

사랑하지 말아요 (Love Theme) / JK 김동욱

리즈hk 2007. 5. 15. 12:16
1. 나를 멈출 수가 없어요. 이젠 어쩔 수가 없어. 그댄 바람처럼 가세요. 우리 사랑하기 전에. 나는 찾을게 있죠. 잃어버린 꿈과 진실들. 내가 너무 아파서 그대 손을 잡지 못하죠. # 사랑해요. 사랑해요. 수없이 그대 뒤에 숨어 고백을 했죠. 부탁해요. 비켜가요. 지금은 그댈 행복하게 할 수 없는 날. 기다리지 말아요. 돌아보지 말아요. 제발 나쁜 나를 사랑하지 말아요. 2. 나를 사랑하지 말아요. 받을 자격 내겐 없죠. 좋은 것만 보고 가세요. 끝내 슬퍼지기 전에. 다른 세상이 있죠. 같은 하늘. 같은 땅에도 나의 아픈 가슴을 알아채지 못하는 세상. # 사랑해요. 사랑해요. 수없이 그대 뒤에 숨어 고백을 했죠. 부탁해요. 비켜가요. 지금은 그댈 행복하게 할 수 없는 날. 기다리지 말아요. 돌아보지 말아요. 제발 나쁜 나를 사랑하지 말아요. ## 사랑해요. 사랑해요. 수없은 거짓 속에 이건 진실인거죠. 다음번엔 다음번엔 적어도 그대 사랑만은 안 놓칠게요. 가슴이 다 헐어서 눈물이 차올라도 그대 곁에 있는 난 행복할 테니까. ...... 참 호소력이 있고 매력적인 목소리의 이 노래를 드라마 속에서 들었다. 누굴까? 궁금했는데... 오늘 우연히 이 노래의 주인공을 찾게 되었다. 수목 드라마 `마왕`에 나오던 이 노래.. JK 김동욱이 부르는 `사랑의 테마`였다. 앗싸 신난다. 신난다고.. 신난다고...... 하니 신이 폴폴 나는 것 같다. 어서 신이 풀풀 나면 좋겠다. 아직은 아니다.

'여러가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en I dream at night / Marc Anthony  (0) 2007.05.22
에덴의 동쪽  (0) 2007.05.19
어머님의 마음 / 이연화(소프라노)  (0) 2007.05.08
꼬마야 / 산울림  (0) 2007.05.04
사랑이 사랑을 버리다 / M.C. the Max  (0) 2007.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