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

Poate undeva(아마 어딘가에..) - Nico [ 루마니아 ]

리즈hk 2011. 7. 12. 08:24
Poate undeva(아마 어딘가에..) - Nico [ 루마니아 ] 탄식을 통해 보면서 내가 도울 수 없어요 나를 생각하지 마 일 내가 날 속이 다니, 통과 당신이 수있는 장소를 통과하고 나는 종료하지, 이야기, 의도적으로 그것을하지 아마 어딘가에, 누군가 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 그리고 당신은 감히 찾기 제가 원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아마 어딘가에, 누군가 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 그리고 당신은 감히 찾기 제가 원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당신이 어딘가에 찾으려면 탄식을 통해 보면서 내가 도울 수 없어요 나를 생각하지 마 일 내가 날 속이 다니, 통과 영혼의 블랙 명소 그것은 작가로 영원히 피곤하고 슬픈 갈망의 아마 어딘가에, 누군가 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 그리고 당신은 감히 찾기 제가 원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아마 어딘가에, 누군가 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 그리고 당신은 감히 찾기 제가 원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당신이 어딘가에 찾으려면 아마 어딘가에, 누군가 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 그리고 당신은 감히 찾기 제가 원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아마 어딘가에, 누군가 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 그리고 당신은 감히 찾기 제가 원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당신이 어딘가에 찾으려면 ... 바다가 시원해 올려본다. 노래가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고,, 일단 다시 듣고 쓰자~~ 등록 누르고 컴 끄자~~

'여러가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oke On The Water / Deep Purple  (0) 2011.08.30
Il Cuore E' Uno Zingaro / Nicola Di Bari   (0) 2011.07.18
Roly Poly / T-ARA  (0) 2011.07.03
내게 오겠니 / 윤건  (0) 2011.07.03
만두장수와 이불장수  (0) 201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