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

내눈물이 마를때까지(로비스트OST) / 테이

리즈hk 2008. 2. 19. 10:44
내눈물이 마를때까지(로비스트 OST) / 테이 돌아보지 않았어 지난 날들을 앞만 보며 이제껏 살아 온거야 세상이 원하는건 모두 다 해도 어쩐지 채워지지 않는 나의 맘 몰라 바람결에 스쳐간 너의 향기에 잊혀져간 기억이 또 다시 생각나 가슴 터지도록 나를 안아줘 뜨거운 나의 눈물이 마를때까지 언젠가는 한번쯤 볼 줄 알았지 운명이라는 말을 믿었으니까 상처보다 깊었던 그리움들을 말로 다 할 수 없어서 눈물이 흘러 바람결에 스쳐간 너의향기에 잊혀져간 기억이 또 다시 생각나 가슴터지도록 나를 안아줘 뜨거운 나의 눈물이 마를 때까지 하나뿐인 내사랑 너만을 지키고싶어 이제야 깨달았어 내가 살아온 이유 가슴 터지도록 나를 안아줘 뜨거운 나의 눈물이 마를 때까지 마를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