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야기

여름밤의 번개^^*

리즈hk 2009. 8. 30. 09:28

 

 

모든 인간은 투병(鬪 病) 중이며,

그래서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은 누군가를 간호하는 일이라고.. 한다.

 

미적거리며 가고 싶지 않아...

물귀신 작전으로 친구들을 불러모아~

그곳에서 만났다.

참 잘한 일이다.

 

 

일년 넘게 못 본 영주,, 옥희+승수

근 8개월 만에 만난 정희, 동호

그리고 친구들~~

다들 잘 지내고 있었다.

 

그동안 아파서 수술을 한 친구도 있었고,,

지금도 아파서 조심하고 있는 친구도,,

바빠서 허덕이는 친구도 있었지만..

미소띤 얼굴에서 그들은 식구들의 사랑안에서 투병생활을 잘하고 있구나~ 싶었다.

 

 

성자,, 옥경,, 혜숙,, 우화,, 성희,, 영주,, 옥희,, 정희 그리고 나는,,

손에 손잡고 바다를 거닐었고,,,

두런 두런~ 이야기꽃도 피우고,ㅡ,,

늦은 여름바다에 살짝 발도 담구었다.

생각보다는 물이 차갑지 않았다.

 

밀려갔다 밀려오는 파도를 보며,,,

우리의 삶도 그와같지 않을까 했다.

 

 

간만에 많은 친구들이 모여,,

물론 이야기 꽃을 피운 건 국한된 친구들이었지만...

앞으론 더 많은 친구들이 자신만의 벽을 허물때가 오지 않을까~ 한다.

 

 

조그만 일에 아쉬움을 느끼며 배려라는 단어를 떠올려 본다. 

배려라는 단어는 참 좋은 말이고..

누구나 그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이라고 여긴다.

우리들은 배려받기는 원하지만 배려함에는 인색하다.

 배려,,

어디에서고 빠지지 말아야 함을 다시한번 느꼈다.

 

  

밤 늦도록,,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고생한 회장단..

병훈,, 영현,, 우화야~

수고많았다.

그리고 상차림에 주역이 되고,, 마무리 정리정돈까지 깔끔하게 마친 광보,,

사진 찍느라 수고한 옥경이~

성자,, 혜숙,, 성희,, 영주,, 옥희,, 정희,, 인선,, 동해,, 진한,, 재환,, 해곤,, 해정,, 승수,, 동호,,

그리고 이름을 모르는 친구 몇~ 그리고 나..

모두 모두 수고 많았다.

 

 

이상은 2009년 8월 29일

송정 바닷가에서 있었던 일이었다.  

 

 

 

내 사진에 서명을 하지 않았다.

이제 이런 것도 잊는다.

그것도 한참후에 알게 되는 이 현상도 문제지~?

 

 

...

 

 

 

친구가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그래서 업데이트 한다.

파이로 올렸다,

오늘은 순순히 말을 잘 듣는다.

너무 깜깜한 것 같아~

내가 찍은 것도 두 어장 넣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한국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하루,,  (0) 2009.09.09
인공호수 천태호, 안태호^^*  (0) 2009.08.30
요들님~ 김치요^^  (0) 2009.08.26
클레이아크 김해 박물관  (0) 2009.08.23
연지공원의 분수쇼^^!  (0) 200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