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이야기

2006 Carlsberg Cup

리즈hk 2006. 1. 30. 00:05

 

 

2006년 1월 29일(음력 1월 1일)에

한국 : 크로아티아 의 경기를 보러갔다.

 

 

축구 경기가 있으면 교통이 통제가 된다.

가는 것은 허용이 되나..

돌아 나오는 것은 금지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문제 삼지 않는다.

경마 때도 교통을 일부 통제한다.

 

 

경기장 앞이다..

아직은 한산하다.

이때가 2시경이었다.

 

 

가방 검사를 거친 뒤에 경기장 안으로 들어왔다.

아주 조용하다.

 

 

앉은 자리에서 맞은편을 찍었다.

 

 

전광판도 찍어 보았다.

위로는 아파트가 보인다.

 

 

앉은 자리에서 입구 쪽을 찍어 보았다.

한국사람들이 속속 모여들고 있었다.

붉은 악마들의 자리와는 떨어져 있었지만..

즐겁게 경기를 보았다.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다.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는 게 아주 재미있다.

 

 

선수단의 국기 입장

 

 

한국팀과 크로아티아팀의 선수입장^^*

 

 

경기가 시작되었다.

한국선수들.. 아주 잘하고 있다.

내 목소리가 슬슬 커지고 있음을 느낀다. 히~

 

 

심판이 뭔가를 보았나 보다.. 반칙~?

 

 

전반전에 1골(김동진)을 넣고..

 

 

후반전에 1골(이천수)를 넣어..

 

 

2:0으로 이겼다.

 

 

2월 1일에 있을 경기의 표를 예매하고 왔다.

 

 

홍콩팀과 덴마크팀의 경기가 시작되려고 한다. 

 

 

선수들 입장^^*

 

 

한수 위인 덴마크 선수들..

2월1일에 한국팀과의 한 판 승부가 남았다.

기둘려라~~~

 

 

8번선수가 혼자서 열심히 뛰긴 하더만..

역시 역부족~~

용병도 한 명 있는 것 같던데..

 

 

안타깝기 그지없다.

 

 

라이트에 불이 들어오고..

덴마크의 일방적인 여세로..

3:0이 되는 것까지 보다가..

자리에서 일어나 경기장을 빠져 나왔다. 

 

 

자리에서 조형물도 한 번 잡아보았다.

 

 

나오는 길에 상단의 좌석들도 한장 찍었다.

사람들이 많이도 온 것 같다.

예상보다는...

 

 

 

한국팀의 승리가..

이곳의 한인들의 기분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했다.

아주 즐겁고 기분 짱인 설날이었다.

 

몸은 피곤하여 쉬고 싶었는데...

블로그에 올려야 된다는 사명감? 때문에... 히~

 

다녀가시는 여러님들!

설날인 오늘 한국팀의 승전보로..

기분이 좋으셨죠~?

리즈도 아주 기분이 좋았답니다.

 

 

 

~~~~


 

부탁 하나하자,, 한국팀아~!!!

2월1일도 오늘처럼 멋진 게임 부탁해((((((((((((((((((

 

'홍콩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 햇살을 드립니다  (0) 2006.02.07
일주일이..  (0) 2006.02.07
24-01-06 아침 하늘  (0) 2006.01.26
남들이 안 할 때~??  (0) 2006.01.26
`리즈`네 가는 길^^  (0) 2006.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