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이야기

13-10-07 묵상글을 읽고^^*

리즈hk 2007. 10. 13. 20:13

`자신의 마음속에 예수님을 모시지 못한 사람은

예수님을 사람들에게 전하지 못한다.`

-마더 데레사-

 

 

`사랑을 간직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것은

나를 변화시킴은 물론 내 주위를 변화시킵니다.`

-10/13 묵상글에서-

 

 

자신이 맡은 일을 즐겁게 하고 있는 사람을 만나면,,

나는 기분이 좋아진다.

 

또한~

`나도 저런 마음으로 일을 해야지~` 하는 생각이 드는 걸 보면,,

작은 실천이 나를 변화시킴은 물론이고,,

내 주위도 변화시키고,,

나아가 세상도 변화시킬수 있을 겁니다.

 

또..

`저렇게 하려면 왜 저 일을 맡았을까~?` 하는  사람도 만납니다.

그 역시 주위를 변화시키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그렇게 하지 말아야 함을 깨우쳐주기에..

그 역시 필요한 사람이란 생각입니다.

 

나는 어떤 류의 사람일까~?

 

어떤 때는 전자이기도 하고,,

어떤 때는 후자이기도 한 것 같다.

 

 

예전엔 포용할 수 없던 일들도 이제는 가능한 걸 보니..

나이가 들어가나 보다.

 

타인은 나의 거울이라고 하지요~

나는 어떤 거울을 보여주고 있는지..?

나를 세심하게 살피며 사리깊은 나날을 보내야겠습니다.

 

 

...

 

 

여기까지 아침에 써 두고는 더 이상 쓸 수가 없었다.

그런데 살을 더 붙이겠다고 `임시저장함`에 넣어두었다가 조금전 다시 열었다.

더 쓸 말이 없다.

 

에궁~

그냥 아침에 올리고 말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