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와 W에게

둘째의 사진 몇 장~~

리즈hk 2007. 9. 9. 19:33

 

6개월쯤 된 우리 둘째~

큰집 마루에서 혼자 폼 잡다.

 

 

홍콩으로 출발 28일 전~

반포 아파트 앞에서,,

 

형(주황색 동그라미)은 자전거 타고,,

나는 보행기로 만족~ ㅎㅎ

 

5층에 살던 지민이도 보인다.

그 옆 파란 옷은 누군지 모르겠다. 

지민아~!

 아직 그곳에 살고 있니~?

대학을 갔을 나인데..

갑자기 궁금타~

 

 

홍콩으로 온지 딱 오일만이다.

앨범 속에 든 사진을 디카로 찍었더니 얼룩거린다.

 

 

어휴~

쑥스럽구먼,,

 

저거이 입히고 씌우느라.. 진땀뺐다.

녀석은 눈물깨나 뺐지~??? ㅎㅎ

 

내 생일 날 왜 날 괴롭히는 것이야~~

 

 

타이탐으로 등산을 갔지~

야구부 형들과~~

아빠한테 업혀서 올라갔는데..

그거이 무척 힘들더구만...

 

저날 딱 하루 쓰느라..

울 남편,, 지게배낭을 샀다는 거 아냐~~

어휴~~ 못말리는 남자였네..  

 

 

오합지졸들과 그들의 동생과 때론 형~~

 

 

형 야구 헬멧을 쓰고 집에서 폼 잡다.

 

이 사진을 녀석이 며칠 전에 찾아서 녀석의 컴 바탕화면으로 해 두었다.

참 귀여운 녀석이었는데...

요즘은 덜 귀엽다. ㅎㅎ

 

 

아빠와 나..

P3때 학교에서 찍은 사진~

참 많이 닮았다고 말해주면 울 남편 무쟈게 좋아한다.

 

 

11학년..

D&T 수업시간에..

 

 

11학년 파티 가면서,,

억지로 몇 장 찍은 것 중에 개중 나은 사진이다.

 

 

2007년 여름 경복궁에서..

그냥 서 있는데.. 그냥 찍었다.

본인은 사진을 찍었는 줄도 모를것이다.

 

 

...

 

 

돌아다니는 사진들을 디카로 찍어 두었던 것과 지난 여름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았다.

 

나중에 돌아보면 이것도 추억이 되리라 생각된다.

 

 

 

 

'J와 W에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번째 생일^^*  (0) 2007.10.05
Hong Kong Little League Baseball^^*  (0) 2007.09.22
바람 잘 날 없다는...  (0) 2007.08.31
학교냐? 호텔이냐? 논란이 있을 법한......  (0) 2007.08.20
D&T 작품^^*  (0) 2007.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