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이야기

9도에 운동을 가다^^

리즈hk 2006. 3. 2. 19:02

 

지난 화요일..

신부님과의 식사 약속으로..

일주일 한 번 하는 라운딩을 취소했었다.

 

아쉬운 마음에 오늘로 다시금 예약을 했었다.(지난 목요일 / 일주일 전에 예약을 해야함)

마침 예약이 되었고.. 평소와 달리 20분 먼지 티오프 타임이 잡혔다.

그래서 20분 먼저 집에서 출발 하였다.

 

언제나 마찬가지로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나오니

아침 햇살이 나를 반긴다.

 

날씨는 무척이나 춥고, 바람도 불고..

손까지 시려서 사진 찍을 생각도 안했는데..

햇살이 나를 유혹을 했다.

 

아직 배가 들어오지 않았고..

친구들도 도착하지 않았다.

그래서 한 장 찍었다.

 

~~~

 

힘이 들고 나른해지는 오후다.

이제 저녁을 해서 먹어야겠다.

 

운동을 하면서 살짝 땀까지 나긴 한 날씨였지만..

여전히 추운 건 사실이다.

 

집안이 더 추우니.. 다시금 그곳으로 달려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