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와 W에게

공개합니다.

리즈hk 2006. 10. 7. 21:29

 

학교에서 DT 시간에 우리 둘째가 10학년때 만든 시계

본인이 직접 디자인하고,,(요건 카피라고 내가 한마디 했었음)

나무에 새기고..

자르고..

시계 초, 분, 시침을 붙이고..

 

암튼~

3년째 잘 가고 있다.

건전지만 갈아주면...

 

이거이 공개 하겠다고 했는데..

 

녀석의 벌껀 방도 함께 공개한다.

 

침대와 책상~ 컴 앞은 프라이버시 관계로다가 생략하고..

벽에 붙은 것들만 공개합니다.

 

 

 

 

 

 

 

 

 

 

 

 

 

 

 

 

 

 

보시다시피..

로날도 사진이 젤로 많지요~

녀석이 젤로 좋아하는 선수랍니다.

 

리즈는 촐랑거려서 맘에 안든다고 늘 놀립니다.

녀석도 그 녀석을 닮고 싶은지 늘 발장난을 합니다.

재주가 많은 녀석임에는 틀림이 없는데...

 

축구에 관한한 물으면 못하는 대답이 없습니다.

선수 이름..

소속팀..

어디로 이적 되었다는 것..

얼마에 팔렸다는 것..

얼마에 사 왔다는 거..

..

..

 

녀석 앞에서 축구에 대해 얘기 했다가 혼줄이 날 때가 많습니다.

제가 좀 무식한 소리를 많이 하거든요~

그래서 또 많이 배우지요~

 

두 녀석들 한테..

 

큰 녀석은 `아스날`팬이거든요~

 

형이 한국으로 대학을 가기전에..

`아스날`과 `맨체스터` 경기가 있는 날이면~

집안 분위기가 조금은 살벌했다는 .. ㅎㅎ

거기에다가 뭘 잘 모르는 제가 나서서 분위기 썰렁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ㅋㅋㅋ

아빠가 또 어릴 적 부터 맨체스터 팬이었다는..

 

그래서 리즈는 무조건 아스날 팬이 되어야 했는데..

 `왜 저래 못하냐~?

하며 아스날팀을 욕하곤 했다는 ..

잘 모르고,,

 

아~

그 때가 그립다.

 

울 아들들이 젤로 좋아하는 거..

축구경기 보러 가는 거..랍니다.

 

 

 

 

 

울 아들 오기 전에 어서 올리고 모른 척~ 해야지..

 

룰루 랄라~~~

 

 

 

 

 

'J와 W에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4달만에^^*  (0) 2006.12.20
골프연습^^*  (0) 2006.11.04
아들이 받아온 선물^^  (0) 2006.10.07
생일^^*  (0) 2006.10.05
月餠을 보니..  (0) 2006.09.27